음악동영상

Saved By The Bell / Beegees (Robin Gibb)

설악산 2011. 6. 8. 18:48
728x90

 

 

 

 

 

Saved By The Bell

       BEEGEES (Robin Gibb)

 

I cried for you,
나는 당신을 위해 울었습니다.
I cried for you, 
나는 당신을 위해 울었습니다.

I cried for two, 
나는 우리 두 사람을 위해 울었습니다.

I lied for you. 
그리고 나는 당신을 위해 거짓말을 했습니다.

Saved by the bell 
나는 당신의 회전 목마에 달린

on your own carousel.
그 종소리로 인해 구원되었습니다.

Now who can tell 
이제 그 어느 누가 와서 

if you'll love that man as well.
당신이 그 사람 또한 사랑하게 될 것이라 말한다 해도

Now I'll walk down Heartbreak lane. 
난 가슴아픈 이 길을 따라 걸어갈 것입니다.

I'll die for you
당신을 위해 죽을 겁니다.

I'll die for two,
나는 우리 둘을 위해 죽을 겁니다.
I"ll live for you, 
나는 당신을 위해 살 겁니다.
I'll give to you. 
그리고 난 당신께 모든 것을 드리고 싶습니다.

Saved by the bell 
나는 당신의 회전목마에 달린

on your own carousel.
그 종소리로 인해 구원을 얻었습니다.

Now who can tell 
이제 그 어느 누가 와서

if you'll love that man as well.
당신이 그 사람 또한 사랑하게 될 것이라 말한다 해도

Now I'll walk down Heartbreak lane.
난 이 가슴 아픈 길을 따라 걸어 갈 것입니다.

Saved by the bell 
나는 당신의 회전목마에 달린

on your own carousel.
그 종소리로 인해 구원을 얻었습니다.

Now who can tell 
이제 그 어느 누가 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