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과시

새해의 새로운 나와의 약속

설악산 2012. 1. 3. 08:36
728x90

 

 

 

나는 사랑이 충만한 마음으로 오늘을 맞이한다

나는 나자신을 진정으로 사랑한다

나는 만나는 사람마다 마음속으로 나는 너를 사랑한다 라고 말하겠다

나는 존재하는 모든 것들에게 따뜻한 미소를 보낸다

 

나는 부정적인 생각이나 말을 하지 않는다

남을 비난하는 자를 멀리하겠다

마음속에 항상 긍정적인 생각이 머물도록 노력한다

 

나는 인생의 최고의 목표를 달성할 능력이 있다

나는 황량한 사막이 끝나는 곳에는

반드시 오아시스가 있다는 것을 확신한다

나는 계속 노력하고 계속 나아가리라

주의를 집중하고 더 배우리라

 

나는 또 하루를 얻었다는 기쁨으로 오늘을 맞는다

어제는 잊고 내일도 생각하지 않고

오직 이순간만이 내가 가지고 있는 전부인 것처럼 살겠다

나는 어제의 실수와 패배를 슬퍼하지 않고

어리석은 일로 나의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않겠다

나는 모든 사람을 다시는 만나지 못할 것처럼 친절하겠다

마치 오늘이 나의 최후의 날인것 처럼 진실하게 살겠다

 

           <고도원의 오늘의 어록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