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음악

Love me tender 섹스폰 연주 / 강항규

설악산 2016. 1. 23. 14:06
728x90

 

 

 

 

 

부드럽게 그리고 달콤하게
날 사랑해 주세요
절대 날 버리지 말아요
당신은 내 삶의 전부에요
그리고 난 당신을 사랑해요

부드럽게 그리고 진실로 날 사랑해 주세요
나의 모든 꿈들은 이루어졌죠
나만의 사람 당신을 사랑해요
그리고 언제나 그럴꺼에요

부드럽게 그리고 오랫동안 날 사랑해 주세요
당신 마음으로 날 데려가 주세요
그곳이 내가 있을 곳이기에
난 절대 떨어져 있을수 없어요

부드럽게 그리고 진실로 날 사랑해 주세요
나의 모든 꿈들은 이루어졌죠
나만의 사람 당신을 사랑해요
그리고 언제나 그럴꺼에요

부드럽게 그리고 아주 소중히 날 사랑해 주세요
당신은 내것이라고 말해 주세요
내 삶의 시간 동안
그리고 끝나는 날까지 난 당신의 사람이에요

부드럽게 그리고 진실로 날 사랑해 주세요
나의 모든 꿈들은 이루어졌죠
나만의 사람 당신을 사랑해요
그리고 언제나 그럴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