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음악

The Power Of Love /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 연주

설악산 2011. 11. 16. 11:28
728x90

 

 

The Power Of A Love 

 

아침의 속삭임이
잠들어 있는 연인들에게는
천둥소리와 같이 들려오네요
그대의 눈을 바라보고 있는 이 순간

그대의 곁에서

그대의 모든 움직임을 느껴요

따뜻하고 부드러운 그대의 목소리

내가 지켜야하는 단 하나의 사랑

우리는 어딘가를 향해 가고 있어요

내가 아직 가보지 못한 그 곳

때로는 두렵기도 하지만

난 배울 준비가 되어 있어요 사랑의 힘을..

그대의 심장 소리가

모든 것을 분명히 했어요

계속 할 수 없을 것만 같던 기분은
저 멀리 살아지네요

 

 때로는 두렵기도 하지만
난 배울 준비가되어 있어요

그 사랑의 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