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송

Butterfly / Danyel Gerard

설악산 2018. 7. 10. 20:15
728x90



  

 

 

  Butterfly  / Danyel Gerard

 

   너는 내게 말하기를

   몸과 마음이 멀어졌다 했지

   너는 서로 잊고 마는것이 나을거라고 했지

               희망이 아주 없는것도 아닌데 말이야

               나도 그녀 역시 날 사랑하는줄은 알아

               내가 애칭을 주었던 그녀

                         

        나비 나의 나비

              나는 한달안에 돌아올거야

              나비 나의나비

             네 곁에 있을께

 

             큰 사랑을 키워온 두 심장에게는

             대양은 아주 작고 작아

             아무리 네가 말을 그리 했다해도

             그녀 역시 나를 사랑한다는걸 알아

             내가 포옹했던 그녀    

 

      나비 나의나비

            한달안에 나는 돌아올거야

      나비 나의 나비

      너와 가까운 곳에 내가 있을거야  

 

            우리들의 사랑은 아주 커

            그래 아주 엄청 크지

     하늘도 간신히 포용할 만큼이나

     너는 비록 그렇게 말했지만

     그녀 역시 날 사랑하는것을 본다네

     내가 입맞추었던 그녀  

 

     나비 나의나비

    한달안에 나는 돌아올거야

     나비 나의 나비

           너와 가까운 곳에 내가 있을거야

 

      



 

'팝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anging Partner / Patti Page  (0) 2018.07.10
I Will Always Love You / Dolly Parton   (0) 2018.07.10
Imagine / Avril Lavigne  (0) 2018.07.10
Missing You / Alison Krauss and John Waite  (0) 2018.07.10
Always On My Mind / Sweetbox   (0) 2018.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