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송

Bridge Over Troubled Water / Aaron Neville

설악산 2018. 6. 23. 20:47
728x90






Bridge Over Troubled Water / Aaron Neville

 

When you're weary
feeling small
When tears are in your eyes
I'll dry them all
 

 

당신이 지쳤을 때 스스로를 보잘 것 없는

사람이라고 느낄 때

그리고 당신의 눈 가득 눈물이 고일 때

제가 당신의 슬픔을 닦아 말려 줄께요

I'm on your side
oh when times get rough
And friends just can't be found


살아가는 것이 힘들고
내 곁에 있어 줄 어떤 친구들도 찾을 수 없을 때
저는 언제나 당신 곁에 있을 겁니다

Like a bridge over troubled water
I will lay me down
Like a bridge over troubled water
I will lay me down


거친 강물 위의 다리처럼
제가 당신이 이 세상을 건너 갈 다리가 되어 줄께요
거친 강물 위의 다리처럼
제가 당신이 이 세상을 건너 갈 다리가 되어 줄께요

When you're down and out
when you're on the street
When evening falls so hard
I will comfort you


당신이 약해져서 버림받았을 때
당신이 거리를 방황할 때
그리고 견디기 힘든 밤이 다가올 때
제가 당신 마음을 위로해 편안하게 해줄께요

I'll take your part
oh when darkness comes
And pain is all around


어둠이 다가올 때
당신 주위의 온 세상이 고통뿐 일 때도
저는 당신의 편이 되어 당신과 함께 있을 겁니다

Like a bridge over troubled water
I will lay me down
Like a bridge over troubled water
I will lay me down


거친 강물 위의 다리처럼
제가 당신이 이 세상을 건너 갈 다리가 되어 줄께요
거친 강물 위의 다리처럼
제가 당신이 이 세상을 건너 갈 다리가 되어 줄께요

Sail on silver girl
sail on by
Your time has come to shine
all your dreams are on their way


당신이 아름다운 꿈을 간직한 소녀였을 때처럼
이 세상을 항해하며 살아가세요
이제 행복하게 빛나는 당신의 시간이 오고있고
당신은 지금 그 꿈을 이루어가고 있는 중이랍니다

See how they shine
oh if you need a friend
I'm sailing right behind


그것들이 어떻게 빛나는지 바라보아요
그리고 만일 친구가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제가 바로 당신의 뒤에서 지켜 줄께요

Like a bridge over troubled water
I will ease your mind
Like a bridge over troubled water
I will ease your mind


거친 강물 위의 다리처럼
제가 당신 마음에 두려움을 없애 줄께요
거친 강물 위의 다리처럼
제가 당신 마음을 편안하게 해 드릴께요


 

 


 


'팝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Up Where We Belong / Jheena Lodwick  (0) 2018.06.23
Feelings / Aaron Neville  (0) 2018.06.23
Amazing Grace / Aaron Neville  (0) 2018.06.23
Pledging My Love / Aaron Neville  (0) 2018.06.23
Goodbye Farewell / Monika Martin   (0) 2018.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