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음악

Without You 바이올린 연주

설악산 2017. 2. 9. 20:52
728x90

 

 

 

 

Without You 바이올린 연주

 

No I can't forget this evening or
Your face as you were leaving
But I guess that's just the way the story goes
You always smile but in your eyes your sorrow shows
Yes, it shows

오늘밤 내 곁을 떠나가던 당신의 마지막 모습
영원히 잊을 수 없을 거예요.
하지만 이별이란  살아가는 동안
한 번은 겪어야만 하는 아픔이겠지요.
당신의 미소 뒤에는 언제나 말하지 못한
깊은 슬픔이 감춰져 있었어요.
그래요, 나는 언젠가 당신이 떠나리란 걸 알고 있었어요.

No I can't forget tomorrow When I think of all my sorrow
When I had you there but then I let you go
And now it's only fair that
I should let you know what you should know

헤어진 다음 날 견딜 수 없이 힘들어 할
나 자신을 영원히 잊을 수 없을 거예요.
그토록 사랑했지만 결국 떠나는 당신, 붙잡지 못한 나
하지만 당신 진정으로 나를 사랑 했었다면
이것만은 꼭 알아주길 바래요.

I can't live if living is without you
I can't live, I can't give anymore
I can't live if living is without you
I can't live, I can't give anymore

나, 당신 없인 살 수 없다는 거
더 이상 내 삶의 의미가 없어졌으니까
더 이상 누구에게도 줄 사랑이 없으니까
나, 당신 없인 살 수가 없어요.

Well, I can't forget this evening or
Your face as you were leaving
But I guess that's just the way the story goes
You always smile but in your eyes your sorrow shows
Yes, it shows

아아, 떠나는 당신의 모습 뒤로 어두워져 가던
하늘을 영원히 잊지 못할 거예요
하지만 누구나 다 그런 아픔을 겪는다고 하더군요.
당신은 언제나 미소를 짓고 있지만
당신의 눈동자는 언제나 다른 말을 담고 있었어요.
그래요, 말하지 않아도 나는 다 알고 있었어요.

I can't live if living is without you
I can't live, I can't give anymore
I can't live if living is without you
I can't live, I can't give anymore

내게는 더 이상, 삶의 의미가 존재하지 않아요.
내게는 다른 사람에게 줄 사랑도 없어요.
나는 당신 없인 살 수가 없어요.
나는 당신 없인 세상에 존재할 아무런 이유가 없어요